사진관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7000원" 서구 탄방동 사진관, 증명사진 싼곳 "주말영업 사진관"

토리스튜디오 2024. 12. 21. 15:39

대전 증명사진 저렴한곳

대전 증명사진 저렴한곳

대전 증명사진 저렴한곳

지하철 탄방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여권사진 7천원 사진관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요즘 여권사진 2만원, 2만5천원 하는 곳이 많은 여권사진가격이 7천원이라고 하면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저렴하다고 결과물을 하찮게 볼수 있을법도 한데 탄방동 토리스튜디오는 여권사진 기본 7천원, 포토샵 수정하면 2천원추가해서 9천원입니다. 사진파일값은 별도 2천원입니다.

 

지하철 탄방역 4번출구에서 나오면 탄탄병원이 있는데 골목으로 3분만 걸어오면 엄마손김밥이 보입니다. 엄마손김밥 건물 6층입니다.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여권사진가격을 추구하는 착한가게 토리스튜디오, 완전 추천합니다.

토요일영업, 일요일영업, 주말영업 사진관, 휴일에도 영업합니다.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대전 여권사진 저렴한곳

여권사진 촬영할때 배경이 흰색이므로, 흰옷을 입으면 배경과 묻힐수 있으므로 흰옷을 입고 촬영하면 거절당합니다. 가급적 어두운 옷을 입고 촬영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눈썹'이 조금이라도 가리면 거절당합니다.

▶ 대전 서구 탄방동에 여권사진,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사진가격 7천원이 눈길을 끕니다. 사진가격 기본이 7천원이고 포토샵 수정하면 2천원 추가해서 9천원이라고 합니다. 사진파일값은 별도 2천원.

▶ 토리스튜디오는 지하철 탄방역 4번출구에서 탄탄병원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층에 엄마손김밥집 건물6층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 편하네요. 

▶ 여권발급하는 장소인 대전시청에서 10분거리, 서구청에서는 15분거리에 위치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도 영업하는 사진관 토리스튜디오입니다.

▶ 토리스튜디오는 대전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사진관으로 둔산동, 월평동, 만년동, 용문동, 괴정동, 가장동, 내동에서 접근하기 좋습니다. 또 지하철 탄방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어 동구, 동구청, 중구, 중구청, 대덕구, 대덕구청, 유성구, 유성구청에서도 오기 편합니다. 휴일영업 사진관 


여권사진사이즈는 가로 3.5cm 세로 4.5cm이며, 얼굴크기는 3.2cm~3.6cm로 커야됩니다. 여권사진규격은 운전면허증사진사이즈와 주민등록증사진규격과 같습니다. 

여권사진 찍을때 주의사항은 ①흰옷입고 찍으면 안되고, ②눈썹은 조금도 가리지않고 활짝 다 보여야되고, ③귀는 예전처럼 완전 다 안보여도 되지만, 얼굴라인은 또렷이 나와야됩니다, ④안경은 써도 되지만 눈이 안경테에 걸치지않고, 안경알에 딱 들어와야 합니다 ⑤목에 스카프도 안됩니다 ⑥컬러렌즈 착용하면 안됩니다 ⑦색깔있는 안경 안됩니다

■ 아기 여권사진찍을때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유아 여권사진의 모든 기준은 성인과 동일합니다.
장난감 등 사물이나 보호자가 노출되지 않아야 하며, 입을 다물고 촬영하기 어려운 신생아 및 유아(36개월 이하)의 경우, 입을 조금 벌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여권만료 유효기간이 남아있는경우, 갱신할때는 기존여권을 무조건 갖고 여권발급처에 방문해야 합니다.

여권만료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여권갱신할때는 기존여권 안갖고 가도되며 신분증과 사진1장(혹시 실패할것을 대비해 2장)을 갖고 시청이나 구청 여권발급처에 방문하면 됩니다.